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역영어2급 자격증 공부 방법 아니까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0:19

    >


    회사에서 1 하면서 항상 생각 곤용오 자주 하면 정말 도움이 되는 근데요~수출 기업에서 1 하는 것도 상자 연 어부가 없어서 영어로 말하는 1은 별로 안 영문 서류의 읽고 송장 적고 때로는 1이지만 영어를 알고 쓰면 더 전문적으로 잘 된 1 하면 필요하다고 느교쯔코 최근 준비하고 있습니다!​ 1에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와 함께 하기가 좀 부다 소음이라도 있어 영어에 나쁘지 않프지 않고 없고 나는 2급에 도전하기로 했는데요.잘 준비에 들어가기 전에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 좀처럼 볼 수가 없었어요.요즘도 열심히 하고는 있지만, 더 열심히 하지 않으면 벌써 붙을 수 있어요.( ́;ω;`)


    >


    다행스럽게도 주관식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그래도 읽고 답하는건 수능때도 토익때도 해본거니까, 역시 모르면 찍을 수 있고 찍은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역시 수험 자격이 없어서 즉석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그런데 의문의 수가 많지만 90분 이내에 풀어야 되고 객관식인 만큼, 난이도는 조금 있다고 생각할 거 같아서요. 시간 맞추기 습관을 많이 하고 있는데 어려운 의문이 없다면 그냥 넘어가야 할텐데 그게 그렇게 안되네요...!


    >


    나는 하나회 무역 영어 2급 치려고 했으나 회사에 다니면서으려고 공부할 때가 그뎀 없어서 미루고 미루고 있는 카시 밴 정말 제대로 생각하고 있더라고요!면허도 회사에 다니면서 취했는데 자기 소개서는 절대로 주 중용으로 학원에 다니고 연수를 받는다면 바로 들면 소견을 했는데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주내용으로 쉬고 싶고 그 대신 외출도 잘 못하고 요즘도 정말 덥잖아요. 무역 영어 2급은 미루지 말고 욜도욱 준비해서 꼭 2회 때는 꼭 붙고 싶어요~​ 내가 5월부터 혼자 하다가 문제를 풀었는데 그뎀 점수가 안 나올 거라고 소학우오은을 좀 알아봤어요.그런데 요즘 정내용 나오기 싫고 귀찮고 그래서 인터넷 강의 들으면서 하고 있어요~


    >


    제가 학원을 안다니기로 한 게토익때 학원을 다녔던 기억이 아주 나쁘지 않아요..영어 같은 과목은 필기할 일이 좀 있거든요.그런데 필기하는 시간을 따로 주는 것은 없습니다.열심히 쓰고 있지만, 그 차후진도 금방 나쁘지 않아요. 학생들이 필기를 다 끝내지 않아도 진도도 나쁘지 않아서, 자주 다음 문재로 바로 옮기거든요.그런데 저는 멀티가 안되요.. 그래서 필기를 쓰면서 선생님이 하는 스토리도 외워두고 나쁘지 않은 가운데서 쓰고 이러다니 잘 안되요..그리고 자주 선생님이 설명한 스토리 중 키워드만 적어놓고 쉬는 시간에 옆사람에게 물어보고 선생님께 찾아가 물어보기도 했습니다.쉬고 있는 시간인데 쉬고 있어서요 엄청 대단했죠.​ 그런데 인강으로 수업을 들면 이런 1이 좀처럼 없잖아요?필기할 때, 잠시 영상 정지시켜 놓고, 톡 쓰면 되고, 선생님 설명 때 놓친 거 있고, 다시 돌려보면, 가르치는 속도가 빠르면 속도도 느리게 설정하면 되고, 뭔가 저한테 다 맞추면서, 제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서, 저는 더 효율적으로 한 것 같아서 좋았어요.또, 직접 가서 들으면 녹음을 하지 않는 이상 다시 듣는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그래서 내가 필기 기를 쓰고 있거든요. ​ 아니며 안에 혼자 볼 때도 기억 나쁘지 않기 때문 아래 나쁘지 않고도 빠짐없이 필기를 하는 스타 1이지만 때문에 너무 빨리 지쳤습니다.쓰기에 빠져 더 중요한 스토리 설명을 하는데 놓치거나, 어쨌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저는 기억이 나쁘지 않거든요.어떻게 한다~2시간 동안 들은 거른 번 소식을 듣고 모두 키옥하 나쁘지 않아요...근데 인강은 계속 반복할 수 있잖아요.모르면 또 듣기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다 듣고 정리할때도 듣고 내가 듣고 싶을 때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공부하면서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제가 직장인이라서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사실..아침에는 차가 너무 막혀서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데, 그때마다 자주 핸드폰으로 강의를 틀어놓고 복습을 합니다. 회사 마치고 집에 와서 1,2시간 수업을 받고, 그 후 어제 들은 수업에 출근할 때 지하철의 중국에서 반복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한번 들은 이야기이기 때문에 너무 집중 칠로 알고 있지 않아도 다 이해한 분명 어려운 이론도 이렇게든 되풀이니까 익숙해졌습니다. 일하러 오는 길도 회사 나쁘진 않은 자마자이어폰 들고 핸드폰으로 수업받으면서 집가는데 솔직히 지하철 안에서 열심히 안듣고 졸고 있거든요..짧은 시간 때 언제든 핸드폰으로 듣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실전 강 들지 않고 인강다면서 내가 제1, 걱정했던 것은 듣는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 내가 더 모르는 것이 있기만 줄 수 없습니다.!그렇지만 선생님께 질문하고 문재가 몰라서 답답한 것도 별로 없더라구요~아직 책에 있는 글재주만 풀고 있는 곳이지만, 시험일이 다가오는 약 2개월 전에는 실전처럼 문재를 풀고 가지 않으면 침착하게 풀릴 것 같습니다.기출문재를 따로 줘서 기출로 실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객관식이나 문재를 많이 풀어 시간배분만 잘하면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나는 딱 한달 들자마자 일곱 근데요~2급이라, 회사에 다니는 것도 하코도우 달 동안 수업 들으면 빨리 못 치니까 30하나의 수업 듣고 있는데요.아마 맞으면 제대로 알것 같아요....1개월이면 충분하는지도 2,3개월도 합격하는가.! 한 달 과정에서도 할 일은 다 하거든요. 그냥 이론을 좀 요약해서 핵심위주로 배우고 문재풀이에 바로 배운 것을 적용시키는 방식으로 하는데 이해가 잘 됐어요.~문재 푸는 방법도 알고 이론을 배우고 그 이론에 대한 문재를 바로 바로 풀면서 어떻게 글재주가 엄청난 원인이 될지도 모르고 이렇게 수업을 받고 곧 터질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쳐보고, 혹시 만약 떨어지는 지역의 2개월 과정에 입부 복도 되고 느낌입니다.공부하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몇 개월 과정으로 수강할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점도 좋은 것 같군요.정말 한번 붙었으면 좋겠어요..회사 다니면서 하는 건 맞지만, 그만큼 시간나면 틈만 나면 하고 있어요..아직 부족하지만 이대로라면 시험날에는 긴장만 하지 않으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솔직히 혼자 준비했다면 회사를 다니면서 해야하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 저는 계획을 세우고 공부해야 모든 예기를 완벽하게 보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아무 생각 없이 하면, 만약 3개의 예기를 공부해야 하는데, 하나만 잘 보고, 마지막 퀸즈에 없으니 제대로 준비 못하고 갈지도 모릅니다.그런거 댁무 싫어 좀 체계적으로 하길 바랬는데, 일 다니면서 계획도 짜고 공부도 하려니까, 의욕이 안 생겨요.따라서 수업을 들으면서 하기로 했다고 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왜 처음에 혼자 하느냐것며 가끔 낭비한 자신을 원합니다! 인강 들으면 어떻게든 계획이 잡혀있으니 이제 강의가 올라오면 가끔 맞춰서 진도도 늦지않게 들으면 좋겠고, 문재 해석이 영상도 올라오면 저는 어떻게든 수업계획에 맞춰 듣기만 하면 되잖아요. 편한것도 있지만, 확실히 더 잘 되어가고 있고, 자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혼자 다른 방식으로 준비하는 가이론도 열심히 공부했지만, 문재를 푸는 시점이 자신이 없어서 다시 이론을 봐야하고, 이러면 가끔 안에 절대적 다 끝내지 못하니까요~ 뭘 잘못하고 있는지 생각해야 하고, 고쳐야 하고..." -지지라고 외톨이. '를 하면서, 그런 적이 여러 번 있는데 선생님이 어떻게 해서든 학생들을 많이 가르쳐보셨을 겁니다.따라서, 무엇을 어렵게 하는지, 어느 문재를 많이 틀리지만, 헷갈리는 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헷갈리게 제대로 개념을 잡는데, 약간의 노하우 같은 것을 많이 알 수 있습니다.​


    >


    내가 공부하고 있는 책은 한급과 2급 모든 준비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까.그러므로 무역 영어 2급을 가지고 시간이 있을 때 본인 준비하고 싶을 때 한급도 이 책으로 되어 그 점도 참 좋았을 것 같아요~!영어는 문제에 잘 본인 잘못은 이론이 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잘 출제되는 단어, 문법, 회화요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무엇이 중요한 이야기이고 무엇이 그다지 중요한지 파악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래서 제가 본인에게 온지 얼마 안된 책으로 공부하는 것을 나쁘지 않습니다. 유명한 책도 책이 된지 꽤 되서 수정해서 추가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 저는 진도가 좀 빨리 안 봤는지 알아보고 다 써서 해야 하기 때문에 표준적인 책으로는 공부하기가 싫어요.그래도 그럴 필요 없이 전부 요즘 이야기도 들어오고 확실히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는 시험 전에도 책을 읽었어요!제가 본 것이 본인 올지도 모르기 때문에, 즉석 직전에 열심히 보는데, 시험 전에 바로 훑어보기 쉬워지고 있어요.요약도 하고, 영어단어도 정리가 잘 되어있기 때문이라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 하나라도 도전한다면 이 책에서 계속할 것 같습니다.~ 영어가 약하지만 하나를 할 때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솔직히 그렇게 필요 없지만 시간을 내서 공부하는 거에요.따라서 단독 준비하면 바로 포기했다고 생각하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하는거니까 정리가 되고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비결을 알게 되었고 자신감도 생기게 되었고 아주 최근에는 끝까지 열심히 해서 꼭 붙고 싶다는 생각에 아내 sound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포기할까 하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무역 영어 2급 자격증 시험에 자신 있는 이유!(+기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