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혈압 수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2:02

    이웃분, 반갑습니다! 항상 그랬듯이 높은 혈압수치와 이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미리 쓴 스토리를 적어두면 제품명을 알려드리거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실 필요는 없을 겁니다.그 방법으로 무엇을 하고 무엇을 먹는지 분명하게 알려주면 좋겠지만 불필요한 오해를 하고 싶지 않네요.누군지도 모르는데. 제가 댓글을 달면 직접 덤비기도 하니까. 차라리 망설일 생각은 없어요.그래도 관리방법, 도움이 되는것을 잘 고르는 방법만큼은 확실히 가르쳐 드릴게요!)​


    >


    혈압에 대한 경계심도 없었고 혈행을 관리해야 한다는 것 자체도 전혀 몰랐습니다 그러다 고혈압 판정을 받아 자칫 심혈관계 질환은 물론 뇌출혈로 사망까지... 정예기의 충격이었어요. 그 닷소리에서 스스로 이것저것 공부하고 보고 실천하며 시행착오도 많았습니다. 친척동생의 도움으로 제대로 된 혈액순환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고, 고혈압은 마침표를 찍을 수 있었습니다.​


    >


    제대로 된 관리라는 것은 혈액 순환 관리의 복합 음식을 스토리인데, 친척 동생이 간호사라서 이런 환자를 자주 봐서 그런지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 먹는 것이라고 가르쳤거든요.저는 여기에 요가도 함께 있었고, 주기적으로 혈압도 체크하면서 고혈압 수치가 내려가는 것을 봐왔어요.이게 좋을까? 하고 싶었던 일이 꼬인 실타래가 녹듯 아래 자신이가 해소되는 것을 직접 느끼면서 혈액 순환을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본인 중요한지를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을 남기고 많은 이웃이 볼 수 있듯이 저도 잊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사실 고혈압과 같은 심혈관계 문제는 특별한 증상이 없어서 이해하기 어렵잖아요.저도 그랬어요. 여기저기 아팠는데, 포동 본인이 올라타서 탈서하고 경험하는 거겠지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


    특히 다리가 심하게 붓고 두통이 심했어요. 그러자 손발도 저리고 목 뒤에 뻐근한 느낌도 들었는데 그 다음이라고 생각해서 며칠 동안 찜질로 버틴 증상은 어느새 제 온 신경을 지배하는 겁니다.마사지기에서도 스트레칭도 효과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온갖 도구도 써보고 종일 목을 잡고 있을 정도로 심했어요. 그러면 잠자리도 안 좋아서 매일 잠을 설치고 오전에 일어난 얼굴, 말 못하는 피로감으로 점점 일을 제대로 못 하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


    이건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스토리잖아요. 이런 일로 고혈압 수치가 만들어진 과정이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이런 일로 문제가 발견될 정도라면 나처럼 고혈압! 결정을 쾅쾅 받거나, 더 심하면 이유도 모르고 뇌중풍(뇌졸중)으로 쓰러지는 경우도 있고... 사망에 이를 수 있다고 ᅲ도 요즘처럼 날씨가 점점 추워질 때는 몸에서 열을 만들어내는데 그렇게 되면 혈압이 더 높아진다고 하니 각별히 주의해야겠네요.ᅲ


    >


    아직 젊디 젊은 30대의 내가 고혈압이란... 충격을 받으니까 요즘은 식습관도 그렇고, 체육량도 적어서 나쁘지 않고 사건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저는 이미 고혈압 수치에 진입한 상태이기 때문에 즉시 관리가 시급했습니다.하지만 상대가 알아서 나쁘지는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반드시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면서 좋다는 방법을 한가지 나쁘지 않은 두 가지 실천에 옮겼습니다.​


    >


    운동도 등록하고 혈압에 좋은 식품, 건강 식품도 계속 먹고 있습니다.자기전에 스트레칭도 해주고 아까 사용했던 여러가지 도구까지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마치 허둥지둥하는 것처럼 하나의 정수치도 떨어지지 않았고, 내 몸 상태도 본인이 될 기색이 없었습니다.솔직히 운동은 등록해두고, 제대로 본인은 아니었습니다만, 손 마사지나 집에서의 스트레칭 등은 항상 하고 있었습니다.;​


    >


    근데 여기서 하나, 제가 크게 잘못한 게 있었거든요단순히 혈압에만 치중했다는 겁니다. 제사 때문에 가족이 모인 날 친척 동생과 이야기를 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친척 동생이 간호사지만 이것 저것 1상 이야기를 나 누마 하고 내게 가장 이미 니시 혈액 순환에 대해서 이이에키울 꺼냈습니다 최근 1반과 같은 증상에 주의해야 한다며...솔직히 놀랐다 내가 뒷목을 잘 하고 손과 발을 저려서 하는 것을 보고설마 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다른 것보다 1단 혈액 순환은 혈압 하쟈싱에만 신경을 쓰는 게 아니라 중성 지방, 콜레스테롤, 혈액 순환까지 다방면의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


    >


    다들 이걸 간과해서 관리도 못하고 언니가 스토리를 하는 것처럼 그냥 비차를 도는 것에 지과가 아니라... 그러므로 혈액 순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운동도 코팍코팍하고 습관 자체를 바꾸는 것이 제1이래요 ​ 자신도 혈압 오르기 딱 좋은 근무 환경에서 1 하고 있고, 실제로 높은 혈압의 초기라고 할 정도로 혈압이 높았지만, 예방이 잘되고 있다면서요 ​


    >


    뭐 아내 소리, 제가 고혈압 수치라는 걸 알았을 때 제일 먼저 동생한테 물어봤을 수도 있지만 같은 동네에 사는 것도 아니고 친구처럼 친한 것도 아닌데 아플 때만 연락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 것도 흔하더라고요.또 어떤 전문의는 지금까지 알아보고 찾은 것이 모두 허무하다고 느낄 정도로 명쾌하게 대답해 주는 거예요.​


    >


    스포츠는 몰라도"혈액 순환 관리 복합 음식"이 뭔가 흥미를 갖고 물었더니 코큐)처럼 혈압 관리에 도움 중립 치는 성분이 1개만 들고 있는 게 아니라 여러 성분이 충분히 포함되어 있어 복합적으로 혈액 순환 관리할 수 있다고.유명해져서 여기저기서 제품이 넘쳐나는 지상에서의 자격 미달인 것도 많기 때문에 제대로 골라 먹는 것이 관건이라고 합니다.​


    >


    성분에만 집중해서 보면 되는데, 제대로 된 것을 먹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코큐 텐(혈압 감소), 오메가 3(혈류 개선), 베니(콜레스테롤 감소), 엽산(혈액에 발생) 이렇게 4가지는 꼭 들어가야 한다, 산패가 되는 위험이 오메가는 확실히 국내 원료로 만들어진 것인지 확인해야 한다며요!내가 먹고 있는 제품까지는 이야기를 쓸 수 없지만 이것만 찾아보고, 과일이 오는 것은 뭐든지 좋은 것 같아서, 성분에 집중하세요~!​


    >


    동생의 이 말을 듣고 저도 한번 찾아봤는데, 제가 찾았을 당시에는 기준에 맞는게 몇 개 없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포스팅하려고 다시 찾아보니 예전보다 많아졌네요. 그런 새로운 수법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sound를 조이고 고혈압치를 오전에 올리기 위한 관리에 돌입했습니다.​


    >


    아직 아드님을 먹고 있는 1개가 있다면, 알 크기가 댁 크다는 것.여러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가봐. 한 알 한 알 이상의 느낌이 그 위치가 어딘지 분명히 알 수 있거든요.최근에 마시기 시작한 어머니는 전혀 아무런 느낌이 없다고 하시는데; 역시 노인들은 영양제 만렙이라 이목구비는;(결혼화 제목 그년이 작은 것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잘 참고하세요 :)


    >


    그렇게 한 달 동안은 그 크기에 매일 먹기가 좀 불편하고 힘들었어요. 대신 존재감은 확실하기 때문에 거르지 않고 먹을 수는 있었습니다.아무튼 한 달이 지날 때까지 사실상 큰 변화는 없었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게 아닌가 하는, 상상의 스토리가 단지 이론에 지나지 않았던가, 여러가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만... 그 무렵에 동상이 2통을 보내셨어요 ​도 간호사 생활 5년에는 생각도 환자들 불평을 다 알면서 그렇지 않아도 불평하는 것 같다는 생각에 보내셨답니다 ​


    >


    한단 3개월은 조용히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잠시 후 여동생이 내용의 의의를 알았습니다.이상하게도 부종이 눈에 띄게 줄었어요. 이따금 늦은 밤에는 서 있을 수 없을 정도로 부은 적이 많았지만, 두 다리에서 무거운 점토 덩어리를 떨어뜨린 것처럼 가벼운 의견이 나옵니다.오랜만에 푹 잤어요. 아침이 되니 이상하게 개운해졌다 감정에.. 의견을 물어보니 목 뒤가 뻐근해서 저리지 않더라구요.


    >


    응? 이렇게 갑자기? 라고 생각을 했는데 갑자기 아니었어요.내가 모른 1개월간 몸의 중국에서 균형을 잡고 있었고, 고혈압의 수치까지 올라가는 것도 몰랐던 것처럼 그대로 내가 느끼지 못했어요.일단 이렇게 깔끔해지자 몸은 급속히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


    언제 저리고 붓고 시린듯이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거든요.물론 건강식품만 먹고 이렇게 된건 아니지만, 며칠 걸러서 못 먹은 적도 있고 혈압이 부쩍 오를 거예요. 정말 이것 때문인가 싶더라고요. 물론 다른 것도 더 신경 쓰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가장 신뢰하고 있습니다.​


    >


    악순환의 반복으로 건강이 점점 나빠진 것처럼, 반대로 제대로 된 문을 열면 기다렸다는 듯이 좋아졌는데 정말 대박인 건 하지만 정수치에서 더 내려갈 것 같지 않던 고혈압 수치도 안정돼서 지금은 고혈압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따라서 좀 헤이가 된 건 사실이지만 가끔 한번씩 운동을 거르더라도 외식이 본인 회식으로 지방이 많은 소음식을 먹어도 큰 문제가 없죠!


    >


    정말 그래서 기초공사가 중요하다고 한다. 하과인 것 같아요.혈액 순환 관리로, 더 넓은 범위에서 건강 관리로 무엇이든 기초가 제대로 유지되고 있자 흔들리는 1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특히 과도한 증상을 알아채기 어려운 심혈관계 질환에는 예방이 중요하다는 스토리를 써주고 싶었고, 기위 문제가 있더라도 관리만 잘하면 얼마든지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글을 써봤습니다.정말 스토리가 길어졌어요. 마지막으로 혈액순환관리복합(혈행관리)의 맛있는 음식을 고르는 방법만 정리해서 끝납니다!★ 혈액순환관리가 복합된 맛있는 음식을 잘 골라주세요!★


    >



    #고혈압 수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