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M20하나8 첼시] FM은 새로운 팀과 함게 #하나 FM20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9:32

    얼마 전 예고했던 것처럼 이번에 팀 분석이라는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잔입니다.팀 분석에서는 말 그대로 유명팀을 스스로 분석할 때가 되겠지만 분석을 할 때 크게 두 가지 부분에 자신감을 갖고 나아가려고 할 것이다.그리고 클럽에 현재 존재하는 선수를 분석하는 부분과 다음에서는 클럽의 재정과 시설에 관련된 부분입니다.스텝도 원래는 분석을 해봤지만, 현존하는 스탭의 평균값과 스탭제한과 같은 모든 형태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정리하면 이번 팀 분석에서 주목하고자 하는 팀의 요소는 이렇습니다.한 선수단의 구성 2. 스 테이프진 모두적인 형세 3. 클럽의 재정&시설 클럽 팀 분석 절차는 잉글랜드 PL의 팀을 시작으로 스페인 라리카독 1분데스리가의 이탈리아의 세리에 프랑스 리그 앙 이렇게 진행될 것이다.물론 진행순서는 언제 자신과 똑같이 팀 순위를 가보겠습니다! 그럼 이번 잉글랜드 PL의 첼시를 살펴보겠습니다!


    >


    먼저 첼시의 시설 정보입니다.구단주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는 구단인 만큼, 클럽 시설 전체가 충실합니다.훈련 시설은 "최근 훈련 시설"에서 5성이 나온 훈련 시설에서 데이터의 분석 시설도 "최에 처음 단 데이터 분석 시설"입니다.유소년 시설도 '최근의 유소년 시설'이고, 협력 구단의 시설도 '최고의 VIP 시설'로 부족하지 않습니다.확실히 돈이 많은 클럽인 만큼 시설도 확실하기 때문에 시설의 개선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


    시작하자마자 보이는 이적의 예산도 958.18억에서 시즌 기대를 수정하는 것에 의해서 증감이 있을 것 별 억원에 육박한 방대한 이적의 예산과 무려 45.27억의 주급 예산이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팀의 명성도 낮은 팀은 아니니까 이적 시장에서 좀 여포치할 수 있겠네요!


    >


    비자가 발급되지 않아 뛰지 못하는 선수들입니다.대송할 수 있는 제휴 구단도 존재합니다.네덜란드 비테세와 벨기에 산토-트뤼덴 구단이 현재 제휴 구단이다.


    >


    대부분의 평가가 리그 최상급이며, 손을 쓰지 않아도 괜찮은 스탭진을 가지고 있습니다.스태프들 한 명 한 명만 더 들어가면 물론 조금씩 좋은 코치들이 있을 것 같지만, 아무것도 영입하지 않고 이만큼의 스태프진이라면, 스태프 영입 없이 그대로 플레이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렇게 간략하게 첼시의 구단 시설과 재정, 그리고 스태프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손꼽히는 빅 클럽인 만큼 약간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좋다는 건 알고 보았지만 저도 이렇게 보니 새삼 놀랍습니다.약간 거의 손을 대지 곳이 없어서, 초심자도 1개의 화면에서 그대로 진행해도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다음으로 첼시 선수단에 대한 분석이다.총 23명의 선수단이 일군에 포함된 슴니다. 3명은 부상 중이며(아자르, 파카요코, 챠루로파)토모에 초자원은 방출 대상 리스트에 오르고 있군요 선수단의 세세한 부분을 분석하기 이전 에이본 FM20일 8에 새로 추가된 힘(dynamics)를 한번 보고 겟슴니다!


    >


    역학에서 가장 중요한 팀장 부분에서는 다비드 루이스-아스피리퀘터-케이힐이 가장 높은 '팀장' 계층에 속해 있습니다.그리고 핵심 소셜 그룹에 루이즈와 케이힐이 전체 속해 있기 때문에 루이즈와 케이힐의 영향력이 소견보다 강력하네요.그 밑에 아스피리퀘타가 속한 스페니시 가운데에 있는 그룹이 또 있네요. 스토리만으로 들었던 "스페인 향우회"같은 건가...?


    >


    첼시는 다시 선수단으로 돌아가기 전의 유망주입니다.전송으로 유명한 구단인 만큼 많은 선수들이 말입니다.대대로 있습니다. 위에 보여요.대명단 중 눈에 띄는 이름이 몇 개 있는데 루카스 피아존, 커트 주마, 자기단, 반 힝켈 같은 선수들입니다.지나면서 자신있는 상태입니다.굳이 추가적인 영입을 가져가는 것보다 데스대받고 있는 선수들을 불러들이는 것도 자신 있는 선택지는 아닌 것 같아요.


    >


    그럼 본격적으로 첼시 선수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골키퍼 부분입니다.현재 첼시 1군에 속한 GK는 윌리 파블로에 오면서 티 복루토우와이프니다니다.쿠르투는 본좌급 키퍼이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없이 당연한 주전이고 앞으로도 지켜내야 할 선수입니다.이번에 첼시에 합류한 카바예로는 백업 키퍼로서는 군말없이 쓸 수 있는 핵심 자원입니다.다만 나쁘지 않고 이가 35세 더 젊은 키퍼를 영입하면서 착실히 준비하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첼시의 수비진을 책입니다 하고 있는 주전급 선수들 3명 이프니다니다.차례로 다비드, 루이즈, 가리·케이히, 세자르·아스 피릭에타(턴 고)입니다.한 사람 모자라는 수준이라 능력치에 대해서는 특별히 할 말이 없습니다.루이즈는 드리블 능력까지 갖춰 수비형 미드필더까지 가능한 완벽에 가까운 공격형 수비수(볼플레잉 디펜더)이고, 아스피리퀘터는 수비라인 모든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만능 멀티 자원입니다.게다가 능력치도 본좌라인에 드는 선수이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습니다.콩테 시쿠 백 3체제에서도 센터 백과 윙백을 오가며 모든 포지션을 소화하는 중이라서요...다만 아스필릭에타이 활동량이 20에서 톱 클래스라, 센터 백만으로 쓰기에는 좀 아깝네요.이번 시즌 첼시의 주장을 맡았던 케이 힐도 다른 두명보다 결정 칠로 떨어지지 않습니다.리더십이 하나 9에 짊어진 가면적 능력치도 괜찮고 게이입니다 국내에서도 좋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겠습니다.다만 3개 나이의 나이에 타고난 체력이 하나 4에 비싸지 않고, 다음의 기량의 하락이 예상된다로 대체자가 급속도로 영입돼야 할 것 같습니다.


    >


    1군에 포함되고 있지만 챠루로파은 다시 말해서 난 감의 능력치가 없기 때문에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소견한 것보다 능력치가 너희가 좋지 않아서...첼시의 센터백 후보군인 류디거와 크리스텐센임.매우 좋은 센터백 후보군을 갖추고 있는 첼시이다.특히 크리스텐센은 본좌급 유망주로 내가 다른 글에서도 소개할 만큼 좋은 자원이다.공격적 수비 백업은 크리스텐센이며, 마진 한 자리 백업은 루디거가 맡게 되므로 조합도 좋다.백 3전술이든 백 4전술에서도 대단히 좋은 중앙 수비수 후보군을 갖추고 있고 영입이 당장 급하지는 않아.다만 PL의 일정이 빡빡한 일정이니, 한 사람 정도는 추가로 영입을 고려하는 게 좋겠습니다.케이힐의 능력치 하락이 가까워지므로 자신, 장기가 가면일 때만 영입을 소견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첼시의 윙백 후보군입니다.선수들이 좋기는 있지만 3명이 다 이프니다니다.아스피리퀘터를 풀백이 나쁘지 않고 윙백으로 사용한다면 센터백에 추가 획득이 필요하고 반대로 센터백으로 사용하려면 이쪽 윙백 자원의 추가 획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특히 왼쪽 윙백은 알론소에게 드물지 않을 뿐이므로 시즌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첼시 수비형 미드필더인 운고로 칸테와 바보 요코입니다.둘 다 수비적인 롤을 할 수 있는 자원이기 때문에 이렇게 묶었습니다.개인적으로 칸테는 이번에 새로 온 배역의 "카리레로"의 본좌라고 소견합니다.그런 카리레로 역의 백업에서 바보 요코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바보 요코가 목소리에 들어가지 않으면 칼리렐로 역을 소견서의 new 백업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바보 요코도 본인의 귀여운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굳이 추천하지 않습니다.게는 아니지만, 현실처럼 칸테가 부상으로 빠지게 되는 면 그를 대비해 바보 옆을 쓴 다른 전술하본인도는 갖추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첼시의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맡기두 MF파브레가스 드링크 워터입니다"드링크 워터 선수는 공격 템포 조절과 같은 취향의 플레이가 붙어 있고, 플레이 메이커 백업으로 구분하여 두었습니다.긴급한 경우에는 드링크 워터 선수의 수비 능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수비 역할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파브레가스가 너무 뛰어난 볼 배급 능력을 보이고 주는데, 드링크 워터가 부족해서 얇은 1수 있지만, 드링크 워터 선수도 백업에 기용하기에 충분히 좋은 선수예요. (그것에 홈그로웅 다만 파브레가스가 30세로 나쁘지 않고 이가 좀 있어 신체적 능력이 이미 많이 떨어진 상태와 1시즌이 지 나쁘지 않고 가기 전에는 대체자를 획득해야 할 것 같습니다.


    >


    FM내의 톱 클래스의 크랙의 아자르가 포함되어 간 첼시의 2회 자원입니다.아자르를 너무 좋아해서 잉여 선수가 부족해도 커버할 수 있는데 페드로, 윌리안이 좋은 선수들입니다.윌리엄의 경우 실제로 첼시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아쉽지만 게입니다. 안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절대 과미하지 않습니다.다만 페드로(29)와 윌리 안(28)이 타고난 체력이 하나 3하나 2에 있는 방법이 없어서 신체적 능력 하락이 곧 다가올 것 같아요.체격이 정예기의 중요한 공격진으로 기량 하락은 치명타이라 대체자를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미드필드 롤을 다 볼 수는 있지만 어떤 역할이라도 하는 아자르를 제외하면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창의성을 담당할 선수가 없기 때문에 그 부분도 신경 써서 영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첼시의 2차 후보 선수들이다.3명도 있지만 백업에서는 괜찮은 수준이며, 막상 경기에 투입하는 것은 안타까운 선수들이다.케네디-무송다 정도라면 괜찮다고 하지만, 킬리안 아자르는 아직 경기에 투입할 만한 전력이 아닙니다.케네디는 사실 상우만 가능하고, 무손 단 2개가 모두 가능하지만, 옆 자리가 더 어울리는 선수이다 보니, 공격형 미드 필더(AMC)자리에 영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이럴 때 보면 이 대대가 된 선수들을 불러내 쓸모가 있을 것 같은데 실제 현장에서 댁으로 자주 이 대대를 보내는 것 아닌가...?


    >


    첼시의 최전방 공격진 모라타와 바찰린입니다.모라타는 이번 작품에서 본좌 클래스의 라인에 들어 있는 선수이므로 딱히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바츄아린도 시작하자마자 방출 목록에 들어 있습니다만, FM 내에서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자원입니다.공격진은 버추린을 방출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면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다만 바차린을 내놓겠다고 결심했다면 추가적인 영입은 당연히 필요하겠죠.모두 잘 구성되어 있는 선수단입니다.풀백, 윙백 리소스가 부족한 부분을 제외하면 각 포지션별로 좋은 ギ스라고 소견합니다.각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가 하나씩 다르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 스타를 하나 가지고 있는 선수를 영입하는 것과 대형 스타 플레이어를 영입하는 것 외에 추가적인 영입은 없어도 시즌을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렇게 이번에는 팀 하과인을 통째로 소개하는 FM은 새로운 팀과 함께! 시리즈의 시작이었습니다.다음은 세리에의 지난 시즌 우승 팀과 함께 돌아옵니다!아프리카 채널:http://afreecatv.com/prhistorian유튜브 채널:https://youtu.be/46b, 하나 lFV_GFI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