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최율 조재현 성추행 폭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1:21

    최근 연극계와 연예계의 성희롱 폭로가 이어 영토서장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들이 있는데, 오늘은 또 충격적인 인물이 도마에 올라왔네요.즉석 국민배우라고 해도 될 만큼 인지도가 높은 조재현입니다.


    >


    배우 치에율이 잉스타그람그람에 올린 글에 의해서 큰 화재를 부르고 1우쿄쯔 눙데요글이에키울 정리하자면 이렇게 된 조 재 재현의 프로필 캡처 사진과 함께"내가 너희들 언제 폭발할지를 기다렸어.생각보다 빨리 오는게 왔구나 이제서야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직접적으로 조재현의 성추행을 폭로한 곳에서 이어 "더 많은 쓰레기가 남았다. 제가 잃는 것이 많아서 말할 수 없지만, 변태가 없는 그날까지"라고 썼고, 역시 다른 성희롱을 가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글을 썼습니다.


    >


    조재현 측 소속사에서는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조재현은 현재 tvN 크로스에 출연중입니다 현재 최상의 인스타그램은 공개하지 않고 전환된 상태네요 배우 채율이라는 이름은 낯설지만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출신으로, 드라마와 연극에서 조연으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배우입니다.20하나 3년에 농구 선수인 정 피랴은와 결혼하고 아들이 있는 것으로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결혼 후에는 특별한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


    이윤택, 조민기, 오달수에 이어 조재현까지 미투스포츠에 의해 드러나고 있는 연예계 문화계 인사들에 의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가해자들은 공인이라 할 것 없이 죗값을 엄중히 치르고 피해자들에게는 진심어린 사과가 내려지길 바랍니다.앞으로는 이러한 문제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법적인 조치도 뒤따라야 하지 않을까요?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www.allbosang.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